시나리오 정보
플레이 인원 : 1인
플레이 시간 : OR 5~7시간 (RP에 따라 다름 테스트 플레이 이후 수정할 예정)
플레이 난이도 : ★★☆☆☆
키퍼링 난이도 : ★★★☆☆
배경 : 현대
광기 : 있음
로스트 가능성 : 높음
추천 기능 : 관찰, 듣기
시작하기 전에
*이 시나리오는 크툴루의 부름 7판(도서출판 초여명)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작성자는 룰북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키퍼링은 룰북을 소지하신 분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으니 피드백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KPC의 사망확률이 매우 높으며 초반 턴제 타임어택이 존재합니다. PC의 선택에 따라 KPC가 죽을 수 있고 살인의 소재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서 세션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씁쓸한 내용이 많이 나오니 참고해주시고 이에 대한 것을 탐사자에게 꼭 이야기해주시기 바랍니다.
*PC는 이미 죽은 상태이며 KPC는 살아있는 사람입니다. 이미 죽었기에 힘, 건강, 체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룰북에 나오지 않는 별개의 마법을 사용합니다. 죽은 이후지만 이성도는 사용하며 광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PC와 KPC는 이미 알고 있으며 가까운 연인 사이나 친구 사이 같은 친밀한 관계일 때 적합한 시나리오입니다.
*KPC는 coc를 한번 이상 플레이를 해본 캐릭터로 추천합니다. 없다면 묘한 경험을 해봤다는 설정을 넣어주세요.
*2차 재배포를 금지하며 공개적인 곳에서 시나리오의 중요내용 발언은 자제해주세요. 캐릭터에 맞춰 시나리오의 일부 내용을 수정하여 세션을 진행해도 됩니다.
줄거리
눈을 뜨면 소중한 사람이 눈앞에 보입니다. 손을 뻗어봐도 소중한 사람과 닿지 않고 소중한 사람은 당신의 말에 반응이 없습니다. 그렇게 현실을 실감하게 됩니다. 자신은 이미 죽었다는 것을요.
아래 시나리오는 KP 이외에 열람은 피해 주세요.
https://kiwi135.postype.com/post/3596036
'시나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 시나리오] 캣맨션 (0) | 2018.09.19 |
---|---|
[COC 시나리오] 캣하우스 (0) | 2018.01.31 |